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조언

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조언

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조언

페이스북은 오늘날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다.

이 일을 할 줄 모르더라도 걱정하지 마라.

이 글을 읽는 것만으로도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기본사항을 페이스북에서 받아볼 수 있다.

경연대회를 개최함으로써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층을 넓힐 수 있으니, 반드시 그 기회를 이용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경품이나 특가 상품을 제공하라.

당신이 실제로 성공하지 않으면 당신의 사업이 신뢰받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라.

항상 Facebook을 통해 당신에게 보내진 모든 질문과 코멘트에 답하십시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연락하기 위해 시간을 내었다면, 그들에게 시간을 내준 것에 감사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어떤 질문에도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하라.

비록 당신이 쓴 것이 아닐지라도, 답으로 이어지는 링크를 찾더라도 주저하지 마라.

팬층을 구축하는 것이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의 첫걸음이다.

5K 팬을 모으기 전에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비용이 낭비되지 않도록 더 많은 청중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현재 청중을 우선 순위에 두십시오.

당신의 현재 팬들은 새로운 팬들을 불러오고 당신의 페이지에 대한 호감을 증가시키는 노력에서 쉽게 잊혀질 수 있다.

팬들이 그들을 존중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마케팅은 성공할 것이다.

그렇게 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참여하게 된다.

그러므로 이 훌륭한 사람들을 소홀히 하지 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페이스북이 유일한 게임이라고 가정하지 말라.

페이스북은 매우 인기가 있지만, 다른 사이트들은 다른 인구 통계 자료들에 호소할 수도 있다.

적절한 소셜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대상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다른 사용자를 위해 Facebook 콘텐츠를 “공유 가능”으로 만드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더 흥미롭거나 가치가 있을수록, 당신의 추종자들은 그것을 그들의 친구들과 더 많이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는 귀사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청중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면 비즈니스의 성공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멘트를 끄지 마라.

팬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말해야 한다.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페이지에 부적절한 콘텐츠가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것이 할 일은 당신이 그들이 말하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사용자들에게 납득시키는 것뿐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가 무엇을 위한 것인지 항상 이해하라.

다른 사람들이 다 하고 있으니 그냥 페이스북 페이지를 사용하지 마.

당신의 페이지는 당신의 최신 거래, 판매 및 프로모션에 대해 당신의 고객에게 알리고 있는가? 그들이 당신과 소통하기 위한 수단인가? 페이스북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것은 기존 고객들 간의 충성심과 상호작용을 조장하는 것과는 크게 다르다.

페이지에 있는 “좋음”의 수를 늘리려면 페이지에 콘테스트 같은 것을 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특정한 수의 호감을 얻는다면 당신은 사람들에게 할인이나 무료 샘플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더 많은 가입자들을 불러들이고 당첨자에게 경품이나 무료 제공에 대해 논평할 기회를 준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의 디자인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디자인과 비슷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사이트에서 로열블루가 지배적인 색이라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그 색을 사용하라.

그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당신의 브랜드와 다시 연관시키는 것을 도울 것이다.

두 사람이 서로 맞지 않을 때 사람들은 혼란스러워할 것이다.

이 글을 읽었으니 이제 페이스북 마케팅에 뛰어드는 것에 대해 덜 망설여야 한다.

페이스북에 로그인하여 유용한 팁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페이스북을 빨리 사용하기 시작할수록,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의 관심을 더 빨리 얻을 것이다.

지금 시작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