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샘에서 바로 나온 팁

젊음의 샘에서 바로 나온 팁

젊음의 샘에서 바로 나온 팁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이미 노화를 피하는 많은 요령을 알고 있다.

다음의 조언은 여러분이 잘 살도록 도와주고, 심지어 노년까지도 활동적으로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건강한 노화의 큰 부분은 다른 사람들과 지속적이고 자상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더욱 활동적이 됨으로써 삶의 질과 길이를 향상시킬 수 있다.

사회적 지원으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캐주얼한 지인보다는 자기소개를 바탕으로 한 친밀한 관계에 더 집중해야 한다.

균형 잡힌 식단은 어느 나이에도 중요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특히 중요하다.

당신의 식단은 주로 과일, 야채, 통곡물로 구성되어야 하며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잘라야 한다.

이와 같은 식단은 노화 과정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제공할 것이다.

밤에 항상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평균적인 성인은 상쾌함을 느끼기 위해 8시간의 수면을 필요로 한다.

수면 부족은 심혈관 질환과 우울증을 포함한 많은 다른 건강 상태와 연관되어 있다.

나이가 들면 집이 안식처가 되고 안전한 곳이 된다.

시간을 내어 집을 편안한 피난처로 바꾸어 바깥 세상의 고단함이 무리였으면 쉴 곳이 있다는 것을 알도록 하라.

집에서 사는 것은 즐거움과 위로가 되어야 한다.

나이가 들면서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나이가 들면서 약간의 시력 감퇴는 일어나지만, 눈을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더 심각한 눈 관련 질병에 걸리기 위해 정기적으로 의사에게 시력 검사를 받으러 가도록 하라.

재미있게 보내! 당신은 당신의 성인 생활의 다른 어떤 단계보다 더 많은 자유시간을 가진다.

당신은 지혜와 경험 그리고 일생에 걸친 위대한 기억들을 가지고 있다.

매일 음미할 수 있는 방법과 삶이 가져다 주는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수분을 유지하다.

나이가 들면 탈수증이 더 잘 생긴다.

모든 사람은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셔야 한다.

다시 옛날 취미로 돌아가서 아이를 따라다니거나 퇴직을 해서 긍정적으로 늙는다.

당신은 이제 지난 세월 동안 남겨두어야 했던 이익에 집중할 충분한 시간을 갖게 되었다.

취미는 당신의 삶을 행복과 기쁨으로 채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정기적으로 혈압을 점검하도록 한다.

당신의 몸은 혈압이 높다는 어떠한 경고도 주지 않을지도 모른다.

나이가 들면 몸의 체계가 그만큼 효율적으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혈압을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혈압이 치솟는 것을 발견한다면, 이것은 즉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

노화방지 보조제를 복용하기 시작하려면, 의사에게 먼저 말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종합비타민, 항산화제, 그리고 필요하다면 어떤 형태의 항염증 약을 복용해야 한다.

이것들을 소비하는 것은 몸이 젊었을 때 느끼는 것과 활동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들을 당신의 일상 계획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드세요.

건강한 생활방식은 노화 과정을 늦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야채, 유제품, 과일, 통곡물, 단백질을 적당량 섭취하여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섭취한다.

하루에 적어도 세 끼의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건강에 좋은 간식만 먹어라.

가능한 한 빨리 은퇴할 수 있도록 돈을 절약하십시오.

그러나 건강 문제를 위해 저축은 계속하십시오.

하지만 당신은 발생되는 건강 문제를 다루기 위해 충분한 저축을 할 필요가 있다.

바라건대,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과 다른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얻었기를 바란다.

젊음을 꾸준히 배우고 유지함으로써 앞으로 몇 년 동안 뛰어난 삶의 질을 누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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