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노화는 끔찍할 필요가 없다.

이러한 팁으로 노화는 끔찍할 필요가 없다.

이러한 팁으로 노화는 끔찍할 필요가 없다.

나이 먹는 것에 대한 많은 신화들이 있다; 우리들 대부분은 거의 보거나 들을 수 없는 전형적인 작은 노인이나 작은 할머니를 안다.

사람들이 우아하게 늙고 멋지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진실은 거의 없다.

다음의 조언은 당신이 건강하고 우아하게 늙어가는 사람이 되도록 도와줄 것이다.

나이를 다룰 때는 숫자를 잊어버리는 것이 중요하다.

나이가 늘고, 키가 작아지고, 체중이 변동하는 것을 보면 쉽게 우울해질 수 있다.

의사에게 그 숫자에 대해 걱정하게 하고 당신의 삶을 살아가도록 하라.

나이가 들수록 숫자보다 재미가 더 중요하다.

당신은 레스베라트롤을 복용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칼로리 제한 식단의 노화 방지 혜택에 대한 연구는 유망하고 진행 중이다.

대신에 견과류와 포도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레스베라트롤로부터 그러한 이점들 중 일부를 얻는 것이 가능할지도 모른다.

레스베라트롤은 일본 매듭의 뿌리(Fallopia japonicas 또는 Polygonum cuspidatums)에서 찾을 수 있다.

또한 세나 콰방굴라타라고 불리는 남미산 덤불에도 리세베라트롤이 있다.

우아하게 나이를 먹을 수 있도록,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라.

배움은 평생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항상 충분한 시간을 잠을 자도록 하라.

밤에 7시간에서 9시간 정도 수면을 취하는 사람들은 균형 잡힌 호르몬 수치 때문에 더 편안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종종 짜증이 날 수 있고 일반적으로 기분이 나빠질 수 있다.

가는 곳마다 행복을 발산해야 한다.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의 삶에 축복이다.

돈을 쓰지 않고도 이타적일 수 있고 남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값진 선물이다.

집을 안식처로 삼아라.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우리의 생활 환경이 우리가 생각했던 그대로가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이 명백해진다.

만약 여러분이 새 집이나 은퇴한 집으로 이사했다면, 여러분의 주변을 활기차게 유지하기 위해 감상적이거나 흥미로운 것들을 가지고 오십시오.

우정은 당신의 감정을 긍정적인 방법으로 공급해 줄 연료, 에너지, 사랑을 제공할 것이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즐거움을 즐기기 위해 결코 늙지 않을 것이다.

주저하지 말고 새로운 사람들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여러분을 평생 지탱할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하는 데 힘써라.

수면은 신체에 매우 중요하므로 매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7~8시간 정도 걸릴 겁니다.

불충분한 수면은 심혈관 질환과 우울증과 같은 많은 질병의 위험 요인이다.

당신은 특히 나이가 들었을 때 적절한 호르몬 균형을 유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호르몬 불균형은 불면증, 체중 증가,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러한 불균형은 우리의 노화의 영향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떻게 호르몬의 균형을 잡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고, 그 재미를 다시 당신의 삶에 반영하라.

지금은 자기 성찰의 시대가 될 수 있고 삶의 경이로움을 더욱 만끽할 수 있다.

당신의 인생과 건강을 변화시켜 당신의 만년을 위대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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