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훈련을 향상시키기 위한 근육 강화 팁!

여러분의 훈련을 향상시키기 위한 근육 강화 팁!

여러분의 훈련을 향상시키기 위한 근육 강화 팁!

근력 쌓기 프로그램에 나설 생각이라면 앞길이 멀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근육을 만드는 것은 힘든 운동 이상의 것을 포함한다.

그것은 또한 근육의 성장에 대해 배우고, 자신의 신체와 조화를 이루는 것을 포함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의 필요에 따라 프로그램을 맞출 수 있고 여러분이 원하는 몸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근육 강화 요법에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건전한 충고를 계속 읽으세요.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어떤 근육 형성 다이어트는 복잡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에 초점을 맞추면서 채소를 무시한다.

야채에는 고단백이나 탄수화물이 풍부한 음식에서는 도저히 찾아볼 수 없는 비타민과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다.

게다가, 그들은 섬유질이 풍부하다.

섬유질은 당신의 몸이 단백질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에 집중한다.

이 세 가지 주요 운동은 좋은 몸을 만드는 데 가장 좋다.

경험이 많은 보디빌더들은 그들이 기본적인 컨디셔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힘과 체중을 기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항상 어떤 형태로든 이 세 가지 운동을 운동에 포함시키도록 노력하라.

항상 신체를 운동시키고 근육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동시에 여러 개의 근육 그룹에 태닝을 하는 것을 포함하여 근육 제조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운동 선택사항들이 있다.

각 근육 그룹을 운동시키면서 다양성이 성장 성과의 열쇠다.

근육을 키우려면 칼로리를 더 섭취해야 한다.

당신이 먹는 양은 매주 약 1파운드의 살이 찌는 것과 같아야 한다.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을 증가시키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라.

몇 주 후, 만약 당신이 체중 변화를 알아차리지 못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기 시작할 것이다.

“빅3″를 기억하고, 이러한 운동을 당신의 일상에 포함시키시오.

이 특별한 연습은 데드 리프트, 벤치 프레스, 스쿼트 등이다.

이 운동들은 당신의 몸을 조절하고, 힘을 기르고, 근육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 운동들을 당신의 주간 일상의 일부로 만드세요.

당신의 일과를 섞는다.

당신의 근육은 곧 당신의 운동에 익숙해질 것이고 당신은 긍정적인 결과를 더 이상 볼 수 없을 것이다.

체육관에서 다른 장비를 사용하거나 다른 운동 수업을 이용하여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운동을 바꿈으로써, 운동을 신선하게 유지하게 되고 운동을 계속하게 될 것이다.

크레아틴 보충제는 근육 형성 사회에서 인기가 있다.

하지만, 그들은 조심해서 다루어야 한다.

장기간의 크레아틴 사용으로 심각한 신장 질환이 생길 수 있다.

심장 부정맥, 근육 구획 증후군, 그리고 경련과 같은 다른 잠재적인 부작용들이 있다.

십대들은 특히 영향을 받는다.

더 이상 좋지 않으니, 권장 안전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한 번에 한 시간 이상 들어올리지 마십시오.

한 시간 이상 격렬한 운동을 한 후에, 여러분의 몸은 원치 않는 수준의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생산하기 시작할 것이다.

코티솔은 당신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감소시키고, 이것은 당신의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한 노력을 낭비한다.

운동 시간을 1시간 미만으로 유지하면 체력단련에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네가 더 큰 것처럼 보이는 데는 속임수가 있다.

가슴과 다리 주변의 근육의 크기를 늘린다.

이렇게 부풀어 오르면 허리가 작아 보이고 전체적으로 크게 보일 수 있다.

거대해지고 버프가 되는 것이 반드시 열차에 무게를 싣는 모든 사람의 목표는 아니다.

근육을 키우기 위한 피트니스 루틴을 선택하는 것에 관해서는, 많은 선택이 있다.

약속하기 전에 하나하나를 신중히 생각해 보아라.

근육을 얼마나 크게 원하느냐에 따라 식단에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때때로 당신은 몇몇 근육 그룹이 다른 근육들보다 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런 문제집단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채우기 세트가 좋은 생각이다.

마지막 운동 며칠 후 25명 정도의 리프가 나오는 세트다.

여러분은 이것을 읽기 전에 근육을 키우고 싶은 욕구가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이 기사는 보디빌딩의 일상을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방향을 제시해 주었다.

당신이 방금 읽은 것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필요한 우위를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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