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안고 사는 것; 진단 받았을 때 해야 할 일

수면 무호흡증을 안고 사는 것; 진단 받았을 때 해야 할 일

수면 무호흡증을 안고 사는 것; 진단 받았을 때 해야 할 일

수면 무호흡증은 자격을 갖춘 의사의 치료가 필요한 극도로 위험한 질환일 수 있다.

너도, 함께 자는 사람도, 수면 무호흡증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수면 무호흡증에 대한 최신 정보를 모두 익히는 것을 습관화하라.

당신은 담배를 피우거나 마시십니까? 만약 여러분이 예스라고 대답하고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여러분은 두 가지 습관 모두를 멈출 필요가 있다.

이 물질들은 정말로 당신의 기도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술은 기도의 긴장을 풀어주고, 담배는 그것을 부풀게 한다.

그만두고 싶지 않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하지 마라.

더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은 건강한 식단이 수면 무호흡증에 얼마나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는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이 더 심해질 가능성이 있다.

매일 밤 CPAP를 사용하다가 잠을 잘 때 입이 벌어지면 턱끈을 사용해 보십시오.

턱을 위로 올리고 입을 다물고 있는 단순한 원단이다.

CPAP 치료는 입을 벌린 상태로는 성공적이지 못하므로 턱끈을 사용하여 문제를 완화시키십시오.

CPAP를 사용하는 경우 항상 의료 ID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의학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면, 여러분을 돕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CPAP 치료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ID에는 무호흡증이 있고 CPAP를 사용하며 기계는 일정한 압력 수준으로 설정되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살을 빼는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사람들은 원치 않는 체중을 줄이면 수면무호흡증이 완전히 없어진다는 것을 발견했다.

몇 파운드라도 수면 무호흡 증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진단을 받으려면 의사를 찾아가야 하지만 수면무호흡증이 있는지 여부는 스스로 알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고 담배를 끊는다면, 이것들은 좋은 결정이며, 특히 수면 무호흡증이 여러분에게 문제가 된다면 더욱 그렇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많은 식사, 카페인, 알코올을 멀리하라.

목의 근육을 훨씬 더 강하게 만드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훌륭한 방법이다.

호흡곤란은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하는데, 이는 목에서 연조직이 붕괴된 결과물이다.

근육이 강화되면 쓰러질 확률이 낮아져 기도가 자유로워진다.

수면무호흡증 환자라면 술은 피하는 것이 좋다.

음주는 목 근육을 너무 많이 이완시킬 수 있고, 그것은 코 고는 것뿐만 아니라 기도가 막히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은 저녁 식사 전에 술을 끊거나 두어 잔 이하로 소비를 줄여야 한다.

이것은 술을 마시면 잠을 망치지 않게 할 수 있다.

숙면은 수면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항상 몸의 한쪽으로 잠을 자도록 한다.

어떤 사람들은 테니스 공이나 다른 덩어리진 물체를 파자마에 꿰매서 등에 구르지 못하게 한다.

이렇게 하면 등을 대고 눕기가 힘들기 때문에 억지로 옆으로 눕게 된다.

비행기를 타고 가는데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으면 미리 항공사와 상의해 CPAP 기계를 사용할 수 있는 준비를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좌석을 갖출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다.

외국 비행에 적합한 어댑터를 가지고 오는 것을 기억하도록 하라.

위의 글은 당신에게 유용한 팁을 제공했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이 무시할 수 있는 것이라고 가정한다면,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 기사의 정보를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에 관한 한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교육을 받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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